무료이면서 합법적인 키로그 프로그램 jinisee
무료로 사용하고 한글도 나오는 불법아닌 키로그는 없을까....?
하신다면 지니씨라는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도 아이지키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화면캡쳐까지 가능하고 실시간 메일전송도 가능한데, 거기다가 합법적인 것이라 백신프로그램이나 해킹툴에도 안걸리고...
그런데 문제는.... 아직 개발중인 프리웨어라
화면을 메일로 전송시 메일 한통의 용량이 무한대로 늘어나는 약점이 있습니다
화면캡쳐는 1시간에 한번 정도이며, 키보드 기록으로 상대의 아이디와 비번을 알고 싶을 때 아주 좋습니다. 키보드 기록 모든 것이 너무너무 잘 저장되어 옵니다.
아예 화면캡쳐전송의 문제가 있으니 화면캡쳐 전송은 안되도록 설정하셔도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 자체에는 기록들이 저장되지 않으며 메일로만 전송됩니다.
키보드 기록만 오게 하면 메일 한통당 7kb 정도의 가벼운 용량입니다.
또 하나의 단점은 윈도우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프로세스에 노출된다는 것입니다.
이건 아무리 해도 안지워지더군요...
그러나 설치한 것을 감추는 것은 아이지키미에 쓴 방법대로 하면 감쪽같습니다.
(역시나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추가/삭제 항목과 시작부분에서 모든 프로그램항목에 노출됩니다. 하드 C에서 프로그램 폴더에 jinisee라고 폴더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꼭 숨기십시요!)
프로세스 부분은 잘 안보는 부분이니 신경끄면 되겠고...
화면캡쳐는 전송되지 않도록 하면 키보드 기록은 아무 문제 없이 잘되니 이것도 쓸만합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의 결정적인 장점은 모든 타자, 숫자가 보인다는 것!!!
5분 간격까지 설정 가은합니다.
비번 알고 싶으실 때 무지무지 유용합니다.
아이디, 비번이 완벽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면 관리자 로그인 없이 그냥 다 보인다는 단점이 있으니 철저하게 감추셔야 합니다.
공짜라는 것이 또 장점입니다.
키보드 기록도 한글도 보이는 경우도 있고 영타로 저장되기도 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어쩔때는 한글타자로 보이고... 어쩔때는 영타자로 보이고...ㅎㅎㅎ
뭐 그래도 싸이트 접속한 것을 구분해 주고 아이디, 비번치는 걸 확실하게 보여줘서 아주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한국 싸이트면 네이버에 접속했다는 식으로 싸이트 이름을 한글로도 보여줍니다. 이것고 자동실행된것을 사용자가 모릅니다.)
이 프로그램은 JINISEE System WATCHER 라고 합니다.
파일 다운 받는 자료실 등에 배포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www.jinilab.com 입니다.
다운 받으실수도 있고 간단한 설명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쓰실 때는 모든프로그램항목과 제어판에서 감추시는 것 잊지 마시고...
(아이지키미에 쓴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접속차단싸이트 같은 것은 기본설정이 있으니 꼭 기본설정항목에서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와 같은 일부메일에서만 메일전송받는 것이 가능하니 메일전송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