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가이버 실명제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다
자신의 이름을 건다는것. 자신의 사진과 살아온길을 감히 말씀드린다는 것은 결코 쉬운 선택이 아니 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처럼 민간조사업법(탐정법)이 없는 국가에서는 참으로 어려운 선택이 었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만큼 업무 하나 만큼은 자신이 있고, 양심껏 잘할수 있기에 저희 임직원들은 심사숙고 하여 실명제를 선택 한것입니다.
지금까지 누구도 하지 못한 실명제 이기에 또한 대한국민 최초로 경찰출신 민간조사관1호 기업이기에 잘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무겁습니다. 잘할 자신이 있기에 실명제를 선택한것 입니다. 실명제는 아무나 할수 있는것이 아니라는 것을 잘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는 해야할일이기에 감히 도전해 보고 싶었습니다.
지금도 법의 사각지대에서 고통의 나날의 시간을 보내며 고민하고 계시는 국민여러분께 조금 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민간조사업의 향후발전을 위해서 이것만은 지켜주시고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1.불법적인 부탁의 상담은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위반에 해당되는 사항(핸드폰,주민등록번호등으로 사람을 찾아주고 조사를 부탁하는 의뢰인)
2.상대방에게 악의적으로 피해를 가할목적으로 의뢰하는 사항(살인,기타 상해등 폭력을 수반시키는 행동)
3.악의적 목적으로 부정클릭을 지속적으로 하여 광고비를 소진시킬려는 불법 심부름썬터(끝까지 추적하여 민,형사상 책임을 받드시 물을것임)
4.같은 업종에 일하면서 의뢰인을 가장하여 상담을 하고 회사내부를 염탐하여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민,형사상 책임을 물을것임)